티스토리 뷰

시그마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그마는 35mm 풀사이즈 미러리스 대응 Art 라인 L마운트 렌즈를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14mm에서 135mm까지의 총 11개를 라인업을 발표 했습니다. 


파나소닉,라이카와 L 마운트 연합인 시그마는 L마운트를 채용한 렌즈로서 라이카 SL이나 곧 발매되는 파나소닉 S1R/S1 등에 직접 마운트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L마운트 전용 제어 알고리즘으로 AF 구동 방식과 통신 속도를 최적화 했다고 한다. 

카메라내 손떨림 보정 기구나 카메라의 수차 보정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합니다.

마운트 어댑터 사용시의 강성이나 방진 방적을 배려한 고무 실링 등도 지원합니다.



파나소닉이 L마운트로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습니다.

렌즈가 없어 사진을 못찍겠다는 소리는 시그마 덕분에 안나올 것 같습니다.



발매될 렌즈는 총 11종입니다.



새로 발매될 시그마 L-마운트 렌즈의 특징


L마운트에 최적화 된 AF 

렌즈마다 조정 된 AF 구동 제어 프로그램과 고속 통신으로 쾌적한 속도와 정확한 AF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AF-C 모드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손떨림 보정기구에 대응

카메라 바디 측의 손떨림 보정기구를 지원합니다. 

렌즈마다의 초점 거리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최적의 손떨림 보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수차 보정 기능 용 데이터를 탑재

카메라의 수차 보정 기능 (비네팅, 배율 색수차 보정, 왜곡 보정)에도 완전 대응. 렌즈의 광학 특성에 맞춘 보정이 더욱 품질 향상을 가능하게합니다.


마운트의 네이티브 화에 의해 얻어진 강성 감

마운트의 기본 화로 마운트 어댑터에서는 얻을 수없는 높은 강성 감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표면 처리를 강도를 높였다 황동 마운트를 채용하여 높은 정밀도와 내구성을 실현. 마운트 접합부에는 방진 방적을 배려하고 고무 실링이되어 있습니다.



또하나의 서비스 


L마운트 교환 서비스에 대응

원하는 마운트 사양 변경 할 수있는 '마운트 교환 서비스 "에 대응. 미래 새로운 카메라 바디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그에 따라 좋아하는 렌즈를 카메라 시스템의 제약을받지 않고 오랫동안 애용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간의 비용을 들이면 EF마운에서 L마운트로 어댑터를 쓰지 않고 변환 할 수 있는 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