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11월 2세대 애플 에어팟이 블루투스 SIG 웹 사이트에서 발견되어 새로운 브루투스 5.0 Low Energy 표준에 대한 지원을 확인했다.

애플의 에어팟2는 구체적인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올해 하반기에 출시 될 예정이다. 


출시 날짜는 아직 미정이지만 신뢰할 수있는 출처 중 하나는 무선 충전 에어파워 패드뿐만 아니라 2세대 애플 에어팟에 관한 흥미로운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유했다.


애플 에어팟2는 새로운 건강 추적 기능을 자랑 할뿐만 아니라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더 깊은 저음, 더 많은 센서를 제공하는 에어팟2

우리의 출처에 따르면, 에어팟2 외관은 현재 1세대 에어팟과 거의 동일하게 보인다. 

그러나 애플은 더 싶은 베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약간 변경했다. 



향상된 그립을 위해 구글 이 픽셀 스마트 폰에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새로운 코팅이 외관에 적용 될 수 있다. 

DroidShout이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슷한 코팅이 올해 차세데 아이폰11의 "최고급"버전에서 사용 된다고 한다. 

지난주 일부 유출소식이 주장했듯이, 에어팟2에는 현재 1세대와 비교하여 더 많은 센서가 포함된다. 

일부 소문은 에어팟2의 새로운 센서가 심장 박동 모니터를 포함한 새로운 건강 기능에 사용될 것이라고 추정한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2세대 에어팟은 현재 1세대와 거의 비슷할 것으로 보이는데, 그 이유는 배터리 크기가 동일하기 때문이다. 

애플은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에어팟 2를 제공 할 예정이다. 

1세대 에어팟은 미국에서 159달러에 출시되었지만 에어팟2는 약 200달러의 가격이 책정된다.


에어파워 무선 충전 패드는 봄에 출시 예정



우리 소식통은 또한 에어파워무선 충전 패드가 올해 봄에 마침내 출시 될 것이며, 1세대 에어팟의 무선 충전 케이스와 함께 발표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무선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는 현재의 에어팟 충전 케이스와 비교하여 용량이 약간 적다. 

에어파워는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두껍다. 분명히 8-7-7 코일 구성 때문으로 보인다. 

애플은 iOS 13이 출시 될 때까지는 사용할 수 없지만 에어파워를 위한 몇 가지 "독점적 인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에어파워는 약 $150의 출시 가격이 책정 될 것이다. 

말할 필요도없이 에어파워는 아이폰 XS Max , XS ,XR , X, 8 Plus 및 8 등을 지원할 것이다.


 출처 : https://www.mysmartprice.com/gear/apple-airpods2


무선이어폰에 대한 욕심이 별로 없었는데 새로운 에어팟2가 나온다면 에어팟1세대를 조만간 할인 많이 해줄 것 같습니다.

별차이가 없어 보이니 1세대를 구입하는것도 좋은 선택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선 충전은 구입할 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그동안 줄 때문에 걸리적 거렸는데 삼성 갤럭시 등 무선 충전이 부러울 때가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두개 정도 동시 충전이 가능한 것 같아 더욱 좋아 보입니다.